개인 취미/언제나 휴일2(IT 소설)

19. 우리들의 이야기 (언제나 휴일2, IT 소설)

언제나휴일 2016. 5. 15. 13:48
반응형

19. 우리들의 이야기 (언제나 휴일2, IT 소설)



고급과정을 시작한 지 이제 3개월이 지났다.

 

 이제 더 이상의 이론 수업은 진행되지 않는다. 우리는 앞으로 3개월 동안 조별로 프로젝트 주제를 선정하고 이에 대한 요구 파악에서 아키텍쳐링, 설계 및 구현을 하게 된다. 그리고, 3개월 뒤에 시연과 발표를 하게 된다.

 

 지금껏 우리의 이야기는 정해진 스케쥴 속에 따라 움직이면서 만들어진 것이라면 앞으로의 3개월은 우리가 만들어 나가게 될 이야기이다. 아직 우리가 이야기를 써 나갈 수 있는 충분한 준비가 되어 있는지는 잘 모르겠다. 하지만, 이전 선배들도 자신들 만의 이야기를 써 왔고 우리들도 지난 3개월 동안 지금의 우리가 되기위해 많은 노력을 해 왔다.

 

 이제 이틀 밤이 지나면 최종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시간이 지나고 나서 우리의 이야기가 아름다운 이야기로 회상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이를 위해 우리는 남은 2일 동안 이야기의 개요를 그려보련다.


언제나 휴일2

1. 새로운 도전 (언제나 휴일2, IT 소설)

2. 첫 미팅 (언제나 휴일2, IT 소설)

3. 풋나기 (언제나 휴일2, IT 소설)

4. 미션1 클리어, Next Go Go! (언제나 휴일2, IT 소설)

5. 이상한 나라의 강리스 (언제나 휴일2, IT 소설)

6. 나의 Guru들 (언제나 휴일2, IT 소설)

7. workshop (언제나 휴일2, IT 소설)

8. 약속 (언제나 휴일2, IT 소설)

9. 미리보기 (언제나 휴일2, IT 소설)

10. Turning Point (언제나 휴일2, IT 소설)

11. 역할 분담 (언제나 휴일2, IT 소설)

12. 코어 (언제나 휴일2, IT 소설)

13. 중간 정점 (언제나 휴일2, IT 소설)

14. Hello, .NET!!! (언제나 휴일2, IT 소설)

15. C# 강의가 끝나다. (언제나 휴일2, IT 소설)

16. 리모팅 (언제나 휴일2, IT 소설)

17. UX (언제나 휴일2, IT 소설)

18. 모모 (언제나 휴일2, IT 소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