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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9/05 4

[C# 제어문 실습] 다이아몬드 출력

[C# 제어문 실습] 다이아몬드 출력 //9. 입력한 정수의 높이에 맞게 다이아몬드를 출력 using System; namespace 반복문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int line = 0; line = int.Parse(Console.ReadLine()); int space = 0; int lcnt = 0; int star = 0; for (lcnt = 1; lcnt 0; space--) { Console.Write(" "); } for (star = 1; star =0; lcnt--) { for (space = line - lcnt; space > 0; space--) { Console.Write(" "); } for (star = ..

[C# 제어문 실습] 랜덤 수 맞히기(Low High)

[C# 제어문 실습] 랜덤 수 맞히기(Low High) //7. 컴퓨터는 1에서 100사이의 랜덤한 수를 갖습니다. 사용자는 10회 동안 컴퓨터가 갖고 있는 수를 맞추는 게임입니다. 매 회마다 사용자는 자신이 생각한 수를 입력하고 컴퓨터가 갖고 있는 수가 더 크면 "더 큽니다.", 작으면 "더 작습니다." 같으면 "축하합니다. 맞췄습니다."라고 메시지를 출력합니다. 그리고 틀렸을 때는 맞추거나 10회 동안 반복합니다. 만약 10회를 반복하였는데 못 맞추었을 때는 "실패하였습니다."라고 메시지를 출력합니다. using System; namespace 반복문{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Random random = new Random(); int..

[C# 제어문 실습] 콘솔 응용프로그램에서 메뉴 선택하기

[C# 제어문 실습] 콘솔 응용프로그램에서 메뉴 선택하기 //6. 특정 프로그램의 메뉴로 F1은 회원 자료 추가, F2는 회원 자료 삭제, F3은 회원 자료 검색, F4는 전체 회원 자료 보기이며 ESC는 프로그램 종료입니다. 사용자로부터 메뉴를 입력받은 후에 F1~F4사이의 키를 입력하면 어떠한 메뉴를 선택하였는지 출력하고 ESC이며 프로그램을 종료하고 그 외의 키를 입력하면 "잘못 선택하였습니다." 메시지를 출력합니다. 그리고 ESC를 입력하지 않았을 때는 위 과정을 반복합니다. 이와 같은 프로그램을 작성하시오. using System; namespace 반복문{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ConsoleKey key = ConsoleKe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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