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Windows Forms with C#] 화면 설계 및 화면 구현
각자 주제를 선정하여 프로그램을 제작하시오.
개인 기술 경력 문서 템플릿
| 능력단위 (NCS 기준) | 화면구현 (2001020225_16v4) | 개발기간 (시간) | 2017.10.17~2017.10.19 (14시간) | 
| 프로그램 개요 | [프로그램 개요] | ||
| 능력단위 요소 및 수행 준거(훈련내용) | 1. UI 설계하기 1.1 설계된 화면과 폼의 흐름을 확인하고, 제약사항과 화면의 폼 흐름을 구현에 반영하도록 설계를 확인 할 수 있다. 1.2 UI 요구사항과 UI 표준 및 지침에 따라 설계된 메뉴 구조를 해석 할 수 있다. 1.3 구현을 위해 하위 시스템 단위의 내·외부 화면과 폼을 설계를 확인할 수 있다. 2. UI 구현하기 2.1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세부 구현 지침과 UI 표준 및 지침을 반영하여, 확인된 UI 설계를 구현할 수 있다. 2.2 확인된 화면과 폼 흐름 설계에 따라, 사용자 접근성을 고려한 화면과 폼의 흐름 제어를 구현할 수 있다. 2.3 확인된 화면과 폼 흐름 설계에 따라, 감성공학 기법을 고려하여 사용자가 접하는 화면, 폼, 메뉴, 흐름을 구현할 수 있다. 2.4 구현된 화면, 폼, 메뉴, 흐름을 테스트할 수 있는 테스트 케이스를 작성하고 단위 테스트를 수행하기 위한 테스트 조건을 명세화 할 수 있다. | ||
| 설계 및 실행화면 | [설계]|[실행화면] 
 
 
 
 
 
 
 
 
 
 
 | ||
| 기타 | 
 | ||
반응형
    
    
    
  '언어 자료구조 알고리즘 > 프로그래밍 실습' 카테고리의 다른 글
| [DB 활용 실습] 동적으로 테이블 생성 및 활용 (0) | 2017.12.28 | 
|---|---|
| [라이브러리 실습] 응용 종류에 종속적이지 않은 라이브러리 만들기 (0) | 2017.12.21 | 
| [ADO.NET 실습] DB 설계, 저장 프로시저 구현, 응용 프로그램 구현 (0) | 2017.11.10 | 
| [MSSQL] 상품 판매 DB 설계 및 저장 프로시저 구현 (0) | 2017.11.08 | 
| [XML.NET 실습] XmlDocument를 이용한 도서 관리 프로그램 (0) | 2017.10.25 | 
| [C#실습] 신호등 시뮬레이션 (0) | 2017.09.28 | 
| [C# 실습] 라이브러리 활용하기 (0) | 2017.09.28 | 
| 매우 초보스런 단위테스트 예 (0) | 2017.09.20 | 
| [C# OOP 실습] 캠퍼스 생활 (0) | 2017.09.15 | 
| [C# 소스] 클래스 간의 관계 - 5. 의존(Dependency) 관계 (0) | 2017.09.14 | 
 윈폼 실습.docx
윈폼 실습.doc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