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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포트폴리오] 원격지 프락시 패턴 적용하기
원격지 프락시 패턴 적용하기
핵심 기술 |
소프트웨어 설계 (원격지 프락시 패턴) |
개발기간 |
2018.6.22 |
프로그램 개요 |
서버 측에 있는 카메라 개체를 클라이언트 측에 있는 프락시 개체를 이용하여 제어한다. 이 때 프락시와 카메라는 같은 인터페이스를 구현 약속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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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어/기술/지식 |
언어: C# 지식: GoF의 디자인 패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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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 및 실행화면 |
[클래스 다이어그램]
[실행화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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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소켓 라이브러리를 활용하지 못하는 팀원에게 소켓 프로그래밍의 일부를 작업 분배할 때 유용할 것이라 생각하였음. |
참고 파일
참고 사이트
12. 프락시 패턴(Proxy Pattern) – 원격지 프락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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