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9. 2 접근성 평가 도우미 사용자 정의 형식 구현
접근성 평가 도우미를 구현하는 것은 사용자 정의 형식 구현을 먼저 설명한 이후에 사용자 정의 컨트롤, 폼 순으로 설명할게요. 여러분께서 순차적으로 구현하는 것은 폼부터 설명하는 것이 맞겠지만 분석하는 것은 내부부터 구현하는 것이 나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9.2.1 속성과 컨트롤 패턴 열거형 정의하기
접근성 요소의 기본 속성과 컨트롤 패턴은 다음처럼 열거형을 정의합시다.
namespace 예제_9_접근성_평가_도우미 { public enum ENUM_UIProperty { NO_UIPROPERY=-1, EVALUATEVALUE, ACCELERATORKEY, ACCESSKEY, AUTOMATIONID, BOUNDINGRECTANGLE,CLASSNAME,CONTROLTYPE, FRAMEWORKID, HASKEYBORDFOCUS,HELPTEXT, ISCONTENTELEMENT,ISCONTROLELEMENT, ISENABLE, ISKEYBOARDFOCUSABLE,ISOFFSCREEN,ISPASSWORD, IS_REQUIREDFORFORM,ITEMSTATUS,ITEMTYPE, LABLEDBY, LOACLIZEDCONTROLTYPE,NAME, NATIVEWINDOWHANDLE, ORIENTATION,PROCESSID, MAX_UIPROPERTY } public enum ENUM_CONTROL { NO_CONTROL=-1, DOCK,EXPANDCOLLAPSE,GRID,GRIDITEM,INVOKE, MULTIPLEVIEW, RANGEVALUE,SCROLL,SCROLLITEM, SELECTION,SELECTIONITEM,TABLE, TABLEITEM, TEXT,TOGGLE,TRANSFORM,VALUE,WINDOW, MAX_CONTROL } } |
[소스 9.1] EVAL_ENUM.cs
반응형
'프로그래밍 기술 > 소프트웨어 접근성, UI 자동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9. 접근성 도구 만들기 - 8. FindAutoElemEvent 핸들러와 인자 클래스 구현 (0) | 2016.10.25 |
---|---|
9. 접근성 평가 도구 만들기 - 7. EHAutoElem 클래스 (0) | 2016.10.24 |
9. 접근성 평가 도구 만들기 - 6. EHProcess 클래스 (0) | 2016.10.24 |
9. 접근성 평가 도구 만들기 - 5. ImageCaptuer 클래스 (0) | 2016.10.19 |
9. 접근성 평가 도구 만들기 - 4. WrapWinAPI 클래스 구현 (0) | 2016.10.19 |
9. 접근성 평가 도구 만들기 - 2. 사용자 정의 형식 (0) | 2016.10.19 |
9. 접근성 평가 도구 만들기 - 1. 소개 (0) | 2016.10.18 |
[소프트웨어 접근성] 가상 키보드 만들기 8 - 가상 키보드 만들기 (0) | 2016.05.13 |
[소프트웨어 접근성] 가상 키보드 만들기 7 - 가상 키보드 타겟 데모 (0) | 2016.05.13 |
[소프트웨어 접근성] 가상 키보드 만들기 6 -한글 라이브러리 만들기 (0) | 2016.05.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