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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생성자의 보호 수준을 private로 지정
2. 정적 멤버로 단일체를 참조할 변수 선언
3.정적 생성자에서 단일체 생성
4.다른 곳에서 단일체에 접근할 수 있게 속성 제공
EWorld.cs
using System;
namespace 반도체_월드
{
class EWorld
{
#region 단일체 패턴
//1. 생성자의 보호 수준을 private로 지정
//멤버의 디폴트 가시성은 private
EWorld()
{
Console.WriteLine("EWorld 생성자");
}
//2. 정적 멤버로 단일체를 참조할 변수 선언
static EWorld eworld = null;
//3.정적 생성자에서 단일체 생성
static EWorld()
{
Console.WriteLine("정적 EWorld 생성자");
eworld = new EWorld();
}
//4.다른 곳에서 단일체에 접근할 수 있게 속성 제공
static internal EWorld EW
{
get
{
return eworld;
}
}
#endregion
internal void Run()
{
Console.WriteLine("ew 가동");
}
}
}
Program.cs
namespace 반도체_월드
{
class Program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EWorld ew = EWorld.EW;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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