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취미/아이돌 음반 외

언프리티 랩스타3에 당찬 랩퍼 제이니

언제나휴일 2016. 7. 30. 02:58
반응형

언프리티 랩스타3에 당찬 랩퍼 제이니



드디어 언프리티 랩스타3가 어제(2016년 7월 29일) 밤 11:00에 오픈했습니다.

대부분 아는 얼굴이라 다소 아쉬움도 있었지만 꾸준히 모습을 보였던 멤버보다는 잊혀지고 있던 이들을 다시 볼 수 있어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디유닛을 좋아했었기에 제이니의 당찬 모습을 다시 볼 수 있어 넘 좋더군요.


육지담이 다시 출연한 것은 다소 미스 캐스팅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고 1세대 여성 래퍼인 미료를 캐스팅 한 것도 고개를 갸우뚱하게 하네요. 하지만 미료의 카리스마를 매 주 볼 수 있어 사심 듬뿍 담아 미스 캐스팅이 아니라고 말하고 싶네요.


왓썹의 다나, 프로젝트 101의 전소연, 슈스케3에서 '깝 치고 싶다'고 귀엽게 방방뛰었던 유나킴도 반가웠어요. 그리고 은퇴한 주얼리의 카리스마 하주연이 약한 모습은 안타깝더군요.


앞으로 독특한 자아로 매력을 뿜어낼 그레이스는 최고의 캐스팅이 아닌가 생각해요. 하지만 현재까지 들어난 실력은 자이언트 핑크가 압도적인 것 같네요.


앞으로 진행하면서 자신만의 독특한 색을 보이며 자신을 알리는 이가 계속 나올 것임을 알기에 앞으로의 일정이 설레이네요.


앞으로 제이니를 응원하며 언프리티 랩스타3를 보겠지만 끝날 때 쯤에는 모든 멤버의 개성을 응원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언프리티 랩스타3 1회 원테이크 뮤직비디오(She's Coming) 바로가기


언프리티 랩스타3 제이니 소개 비디오 바로가기

반응형